학습지원

FAQ

FAQ 검색
  1. A

    제조사 과실일 경우 왕복 택배비를 판매자가 부담합니다. 그러나 소비자 과실일 경우 USB커넥터, 도트 매트릭트, IC 드라이브 칩 고장인 경우 왕복 택배비를 포함하여 10,000원의 AS수리 비용 또는 나머지 부품은 6,000원의 AS비용을 받고 있습니다.

  2. A

    AS 신청서 이메일(funthink11@gmail.com)로 전송 후, 소비자분께서 한진택배를 이용하여 착불로 본사로 보내주시면됩니다. 본사에서 물품을 받아서 확인 후 리퍼품을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. 소비자 과실 판단 유무를 판단하는 기간은 2~3주 정도 소요됩니다. 우선은 물품을 받으신 후 추후 3주 이내에 AS비용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.

  3. A

    우리은행 626-505220-18-151 AS수리(주)씨앤에스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
  4. A

    AS신청 양식에 보시면 한진택배 예약 링크가 있습니다. 그 링크를 통해서 접수해주시거나 한진택배 사이트를 들어가셔서 예약접수를 해주시면 됩니다.

  5. A

    예약자 본인이 예약을 하셨기 때문에 저희로서는 확인을 할 수가 없습니다. 저희는 물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  6. A

    물품을 받으면 바로 처리하고 있습니다. 영업일 기준 5~7일 이내에 배송하고 있으니 10일 이내에 받으실 수 있습니다.